[투데이코리아=이원빈 기자] '슈퍼스타K2'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가수 이문세가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지난 24일 밤 11시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슈퍼스타K2'에서는 가수 이문세의 노래를 자신만의 색깔로 부르는 대결로 진행됐다.

도전자들은 '그녀의 웃음소리뿐'(강승윤), '조조할인'(허각), '빗속에서'(존박). '이별이야기'(박보람),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장재인), '알수 없는 인생'(김은비), '사랑이 지나가면'(김지수), '솔로예찬'(앤드류 넬슨)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이문세는 합격자와 탈락자가 모두 결정된 후 소감을 묻는 김성주의 질문에 "음악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심사를 하기 보다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후배들의 재롱잔치를 보는 것 같았다"고 말해 TOP8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눈물을 글썽거렸다.

한편 미션에서 심사위원에게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온라인과 시청자 투표에 상관없이 다음 대결에 나갈 수 있는 '슈퍼 세이브'는 허각에게 돌아갔다. 그러나 이번 미션에서 앤드류 넬슨과 박보람이 탈락자로 선정됐다.

허각외에 장재인, 강승윤, 김지수, 존박, 허각, 김은비는 다음 미션에 진출하게 됐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