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 김유미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김래원의 무심한 듯 세심한 매력이 안방극장을 수놓았다.
배우 김래원은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능력 있는 신경외과 교수 홍지홍 역을 맡았다.


지홍(김래원)은 의사가 아닌 고교 교사의 길을 걷다 유혜정(박신혜), 진서우(이성경)의 선생님으로서, 훈훈하고도 다정한 면모를 보였던 캐릭터다.
지난 28일 방송된 4회에서 지홍은 한국으로 날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불안한 듯 손을 떠는 승객을 유심히 지켜보고 의사로서 남다른 관찰력으로 그녀의 건강이상을 예측했다.
그리고 지홍의 걱정대로 그녀는 곧 비행기 안에서 쓰러지고 의사로서 누구보다 빠른 응급조치를 실행했다. 그리고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응급환자를 헬기에 태워 국일병원으로 이송했다.
국일병원에 도착한 지홍은 혜정과 마주해 "한국에 올 때마다 너를 찾았다"며 무심한 듯 혜정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그는 재회하자 마자 박신혜에게 "결혼했니? 애인 있어?"라고 질문을 던졌고 박신혜가 "아니요"라고 답하자 "그럼 됐다"며 호감을 드러냈다.
무심한 듯 다정한 지홍의 말은 계속됐다. 응급환자의 수술을 마친 뒤 혜정을 믿고 그녀에게 수술의 마무리를 맡긴 것은 물론, 자신을 기혼자라고 오해하는 혜정을 보며 "내가 결혼했었어? 언제? 그런데 나 왜 혼잣말 하니"라며 코믹한 모습까지 보였다.
13년만의 재회로 인물들의 관계가 더욱 복잡하고 깊어지는 가운데, 김래원이 지홍의 매력을 어디까지 표현할지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날 박신혜는 월등한 수술 실력으로 김래원에게 다시 한 번 인정받아 이성경의 질투를 자아냈다. 또한 윤균상과 신경전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박신혜가 돌아온 이유가 공개됐는데, 과거 할머니 죽음의 진상을 밝히기 위한 것이었다.


박신혜는 열람 금지 상태인 할머니의 수술 기록을 보기 위해 김래원에게 부탁하는 한편, 또다시 두 사람에게 미묘한 기류가 피어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4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15.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14.4%보다 1.2%P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은 물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닥터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