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혁명세력과 마녀사냥 특검으로부터’ 대통령 보호하자

▲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1 세미나실에서 열린 탄핵절차의 위헌·위법성에 관한 긴급세미나

[투데이코리아=이시원기자] “박 대통령이 탄핵될 만큼 잘못한 게 있는가. 8년 동안 박 대통령과 정치를 같이 하는 동안 박 대통령이 뇌물을 받은 건 듣도 보도 못했다”

2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은 중대한 위헌·위법이다’ 긴급 세미나에서 "광장을 뒤덮은 민중혁명세력, 마녀사냥 특검으로부터 대통령을 보호해야 한다. 울부짖는 애국 시민을 외면해서는 안 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당 지도부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 과정에서의 법률 위반 사실을 밝히고 탄핵 기각을 당론으로 채택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진태 의원은 바른정당을 제외한 야 3당의 황교안 권한대행에 대한 탄핵 추진에 대해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이 특검 연장을 거부했다. 모처럼 나라가 잘 돌아간다 싶었을 것이다. 그런데 야권에서는 황 대행조차 탄핵하겠다, 새로운 특검법을 또 만들어 밀어붙인다고 한다"며 "탄핵 한 번 하니까 재미 붙인 것이다. 그래서 이번 탄핵은 각하돼야 한다. 자기 마음에 안 들면 탄핵, 지지도만 좀 내려가면 탄핵한다"고 비난했다.

또한 "야당이 새 특검법을 만든다는데 특검법이 너무 많아서 헷갈린다. 2주 뒤면 헌재 심판이 결판날 것 같은데 새 특검법 만든다니. 야당은 신났는지 이것도 저것도 다해줬는데 이제 호락호락하지 않다"고 강조했다.

세미나에는 김문수 전 지사와 김진태 의원, 최교일 의원, 서경석 목사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