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인 구매가 가능한 위한 엔트리급 케이스

쿨링시스템 전문 제조기업 (주)쓰리알시스템에서 어려운 시기 경제적인 구매가 가능한 위한 엔트리급 케이스 R640 조로를 출시했다.

미들 케이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몰고 올 엔트리급 모델의 최강자 R640 Zorro는 주머니가 가벼운 소비자들에게 좀 더 다가가고자 하는 초경제적인 엔트리 모델이다. ATX 보드 및 ATX 파워를 사용하는 미들 케이스로 깊이를 획기적으로 줄여 공간 활용을 높였으며, 5.25” 외부 베이가 있어 ODD를 장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카드 리더기 등을 사용할 수 있는 3.5” 외부 베이를 지원한다.

측면에는 CPU를 쿨링하기 위한 쿨링홀이 있으며 후면에는 80mm 쿨링팬이 기본 제공되어 내부 쿨링을 도와준다. 전면에는 블루 크리스털 LED를 사용하며 포인트를 주었으며 커버를 사용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날렵한 모습을 연출하였다. 외부에는 USB 2.0 x 2ea 포트와 HD 오디오 포트를 지원하여 각종 주변기기 사용이 편리하며 컬러를 사용한 실크 처리로 시안성을 높였다.

내부에는 5.25” 베이 x 1ea / 3.5” 베이 x 3ea로 총 4개의 베이가 있어 각종 하드디스크 및 ODD를 장착할 수 있으며, 조립 시 안정성을 위해 샤시를 이중절곡 처리하여 손이 베일 염려가 없다. 후면엔 7개의 슬롯과 80mm 쿨링팬이 장착되어 있어 내부 쿨링에 도움을 주며 측면에는 CPU 쿨링을 돕기 위한 쿨링홀이 있고, 조립의 편리성을 위하여 손으로 오픈이 가능한 손 나사가 제공된다.

메인보드는 ATX 및 mATX 보드를 장착하실 수 있으며 파워는 ATX 파워를 사용합니다. 하드를 측면에 장착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고성능의 긴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기 위한 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최대 300mm의 긴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