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UCC콘텐츠 제작하고 인터넷 문화에 기여한 우수이용자 선발

NHN(대표 최휘영)의 NO.1 검색 포털 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는 2006년 한해동안 네이버의 서비스를 통해 양질의 지식정보와 콘텐츠를 제작, 공유해 인터넷 문화의 트렌드를 선도한 우수 이용자를 선발하는 '2006 네이버 파워유저'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는 파워유저 페이즈를 통해 12월 17일까지 누구라도 지식iN, 블로그, 카페, 플레이, 붐 등 총 9개 서비스별 우수이용자를 추천할수 있다.

또한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이용자들의 투표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각 서비스별로 1명씩 최우수 이용자인 '네이버 파워유저'를 선정해 발표한다.

이와 함께, 네이버는 이용자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자신이 추천한 사람이 파워유저로 선발될 경우 네이버 책 쿠폰을 증정하는 한편, '네이버 파워유저'로 최종 선발된 이용자에게 100만원의 상금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별도의 특별 페이지를 통해 우수 콘텐츠를 전시할 계획이다.

NHN 고석원 네이버 서비스 활성화 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오늘날 네이버의 모습을 함께 만들어온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네이버는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이용자들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는 올해부터 시작되는 '네이버 파워유저' 선발을 이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인터넷 이용자들이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생성하고 공유하게 될 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