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방송된 '놀러와' S.E.S 슈, 바다, 유진, god 김태우, 데니안 출연

<사진> 해당 영상 캡쳐
[투데이코리아=조정석 기자] 원조 아이돌 S.E.S와 god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러와'에 슈, 바다, 유진과 함게 스페셜 게스트 김태우와 데니 안이 출연했다.

시청자들은 소식이 궁금했던 아이돌 가수들이 한꺼번에 출연해 보기좋은 모습을 연출했으며 우정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다는 호평을 보내주고 있다. 이들은 전성기 때의 댄스와 노래를 선보이며 녹슬지 않는 실력을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기도 했다.

특히, 방송 중 S.E.S의 전 보디가드 최규상 씨가 직접 출연해 멤버들이 눈물을 쏟기도 했다. 멤버들은 입을 모아 영화 '보디가드' 속의 모습을 그대로 연출 했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최규상 씨는현재 매니저를 맡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에게 메세지를 전하기도 했다.

<사진> MBC '놀러와' 홈페이지

이어 게스트가 직접 질문을 뽑아 순위를 매기는 '내 맘대로 랭킹' 코너에 참여한 슈는 이 자리를 빌어 공개 사과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데니안과 손호영의 이름을 올렸다. 이어 슈는 "데뷔 전 손호영 데니안과 함께 연습을 하며 혼성팀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했었다. 그러나 S.E.S제의가 들어와서 둘을 뒤로하고 먼저 가수로 데뷔하게 됐다"고 밝혀 숨겨진 이야기를 고백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